본문 바로가기

학교안내/수업후기

[맨하탄랭귀지(어학연수)] 수업후기, 토익점수

[맨하탄랭귀지(어학연수)] 수업후기, 토익점수

뉴욕어학연수는 맨하탄 랭귀지에서~!! 위의 그림 클릭!

 

안녕하세요~ David입니다~

이번 수업후기는 제가 최초로 올리게 되었네요~

저는 미국 뉴욕에 있는 맨하탄랭귀지에서 어학연수를 1년 8개월를 공부했던 학생입니다.

그래서 저도 수업후기를 남길만한 자격이 있다고 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미국 뉴욕에서 어학연수를 약 1년할 계획으로 갔으나 1년동안의 영어공부로는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기간을 늘려서 더 공부를 했습니다. 저는 어학연수동안에 학원을 옮기지 않았습니다. 일단은 학원 시스템에 너무 만족했고 특히나 선생님들에게서 배울게 많았기 때문입니다. 상위반으로 올라갔어도 계속해서 어려운 난이도의 수업을 진행하고 항상 다른 주제의 기사, 연구자료, 문학, 비지니스 등등 다양한 분야를 두루두루 공부함으로써 영어실력을 계속해서 올릴 수 있었습니다.

 

 

또한, 친근한 분위기의 학원분위기 또한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피스 직원부터해서 학원 친구들, 선생님까지 모두 저의 친구가 되어주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도시에서 많은 친구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특히, 다른 비자 유지용 학원와는 달리 학원 전체가 공부하는 분위기여서 제대로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또 하나는 아주 좋은 학원 위치였습니다. 어떤 지하철 라인을 타도 학원 근처에서 내리기에 학원이 끝나고도 친구들과 함께 뉴욕 어디로 갈 수 있고, 또 한인타운도 가까워서 한식당도 자주 갔던 기억이 나네요~

 

결론적으로 1년 8개월의 뉴욕어학연수로 저는 이제 영어로 말하고 쓰고 듣고 읽는데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외국인을 봐도 두렵지 않고 먼저 다가가서 이야기할 수 있는 자신감도 얻었으니까요. 아무리 이렇게 이야기해도 못 믿으시는 분들이 계시는 것 같아서 이번에 본 토익점수를 공개하겠습니다.

 

이번에 저는 985점이라는 점수를 토익에서 받았습니다. 정말로 맨하탄 랭귀지에서의 뉴욕어학연수는 제 인생에 후회없는 선택이였고, 어학연수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강력추천드립니다!!

 

맨하탄 랭귀지 등록안내/문의 

 

[Manhattan Language] 맨하탄랭귀지 학교 소개
[Manhattan Language] 맨하탄 랭귀지 학교 위치 안내
[맨하탄 랭귀지] 2014년 F-1 비자 (학생비자) 수업시간표, 수업료 안내
[맨하탄 랭귀지] 2014년 관광비자 수업시간표 수업료 안내
[맨하탄 랭귀지] 오전수업(Morning Schedule) 안내
[맨하탄 랭귀지] 오후수업 (Elective Classes) 안내

[맨하탄 랭귀지] 겨울 프로모션 안내

[맨하탄 랭귀지] 2015년 학비안내

'학교안내 > 수업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뷰 - Pomme  (0) 2015.04.01
인터뷰 - Saori  (0) 2015.04.01
[수업후기] 졸업, 또 다른 시작!  (0) 2015.02.15
[수업후기] 맨하탄 랭귀지 졸업!  (0) 2015.01.28
[맨하탄 랭귀지] 수업후기  (0) 2015.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