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안내/수업안내

[맨하탄 랭귀지] 오후수업 (Elective Classes) 안내

 

안녕하세요~ David입니다~ 오늘은 오후에 있는 Elective Classes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현재 Elective classes에는 총 5개의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간은 월-목 2:00~4:00 입니다.

(참고. 금요일은 F-1 학생들은 2:00-3:30 스피킹 수업이 있습니다.)

Late Morning Schdule (11:45-4:00), Intensive 심화과정(10:00-4:00)를 선택하는 경우에 Elective 수업 수강이 가능합니다~

아니면 Tourists (F-1 비자가 아닌 경우) 오후선택수업만 수강도 가능합니다. (주당 $125)

 

1.S&P High, 2.S&P Low

 먼저 S&P 수업은 레벨에 따라 두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S&P는 Speaking and Pronunciation이라는 단어를 줄임말입니다. 한마디로 실생활에 쓰이는 영어를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는 수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다른 수업이 어려운 학생들은 S&P 수업으로 영어에 대한 기초와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3.Academic Skills

 

 아무런 준비없이 미국대학에 입학하는 많은 유학생들이 겪는 문제 중에 하나는 수업 진도를 제대로 따라가지 못하는 것 입니다. 이런 문제를 막고자 Academic Skills는 대학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능력을 기르는 수업입니다. 주로 대학강의 청취능력 향상, 그룹토의, 아카데믹 에세이 작성을 집중적으로 공부하게 됩니다.

 

 

4.Business English

 

 아무래도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에게는 어떤 상황에 어떤 표현을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을 아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특히나 비지니스의 경우는 항상 정확하고 분명한 정중한 표현이 요구됩니다. 이런 비지니스 상황에서 필요로 하는 인터뷰, 발표, 미팅시 필수로 요구되는 적절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수업입니다. 선생님은 실제로 세계적이고 다양한 비지니스 경험을 가지고 있기에 실제 요구되는 대처 능력, 마케팅, 토론, 협상 영어에 대해서 배울 수 있습니다.

 

 

5.English through Film

 

 영어를 잘하는 사람들에게도 자막없이 영화를 보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 수업은 영화를 통해서 다양한 단어, Slang, 미국문화를 배우고 또한 그룹 토의를 통해 미국 영화에 대한 다양한 해석, 통찰력을 기를 수 있게 됩니다. 특히나 시대의 명작들을 제대로 이해하며 감상할 수 있는 수업입니다.

 

여러분들이 듣고 싶은 수업은 무엇인가요~?

 

 

맨하탄랭귀지 (Manhattan Language) 등록안내

 

 

[Manhattan Language] 맨하탄랭귀지 학교 소개
[Manhattan Language] 맨하탄 랭귀지 학교 위치 안내
[맨하탄 랭귀지] F-1 비자 (학생비자) 수업시간표, 수업료 안내
[맨하탄 랭귀지] 관광비자 수업시간표 수업료 안내
[맨하탄 랭귀지] 오전수업(Morning Schedule)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