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안내/수업안내

[맨하탄 랭귀지] 오전수업(Morning Schedule) 안내

 

안녕하세요~ David입니다~

오늘은 가장 많은 학생들이 듣는 Morning Schedule 수업에 대해 설명할까 합니다~

 

기본적으로 Morning Schedule은 2가지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월 -금 10:00-11:25에 듣는 스피킹수업, 2.월-금 11:45-1:30에 듣는 문법수업.

수업은 모두 학생들의 영어실력에 따라 10~12개의 반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학생들은 본인이 부족한 부분을 수업을 통해 배우게 됩니다.

(저희는 학생들 각자의 실력에 맞는 반을 배정하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아래 수업은 F-1 Standard, Tourists 중 오전시간표를 선택하는 학생, Intensive 학생들이 들을 수 있습니다.

 

1.Speaking Class (10:00-11:25)

 학생들은 이 수업시간 동안 자유롭게 영어로 이야기하며 실생활에 필요한 영어를 배우게 됩니다. 선생님들은 각자 개성있는 수업방식으로 학생들의 스피킹을 유도합니다. 특히나 적은 숫자의 학생 구성으로 학생들이 말할 기회가 공평하게 주어지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물론, 학생들의 참여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스피킹 뿐만 아니라 리스닝 실력도 늘리기 위한 공부도 하니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휴식시간 약 20분 동안 학생들은 무료커피, 쿠키를 즐길 수 있습니다!

 

 

2.Intergrated Skills Class (11:45-1:30)

 

 이 수업은 학생들의 정확한 문법구사를 위해 공부하는 시간입니다. 문법책을 기본으로 하는 수업입니다. (성문종합영어처럼 딱딱한 책이 아닙니다!) 학생들은 한권의 문법책을 가지고 12주 동안 공부하며 6주마다 시험을 통해 본인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또한, 매주 한번의 writing 시간을 가지고 작문을 연습하고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는 시간이 있습니다.

 

 

 수업을 듣는 학생들의 수는 대부분 8~12명이며 한반의 최대 학생수는 15명입니다. 15명을 한계치인 이유는 학생들 모두가 수업시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나눠주고 수업의 질을 높이기 위한 학원의 정책입니다. 두개의 수업에서는 모두 책을 사용하기에 오피스에서 책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책의 가격은 약 $15~35이며, 중고책을 구매시에는 25%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책을 오피스에 되팔시에는 구매가격의 50%를 현금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맨하탄랭귀지 (Manhattan Language) 등록안내

 

 

[Manhattan Language] 맨하탄랭귀지 학교 소개
[Manhattan Language] 맨하탄 랭귀지 학교 위치 안내
[맨하탄 랭귀지] F-1 비자 (학생비자) 수업시간표, 수업료 안내
[맨하탄 랭귀지] 관광비자 수업시간표 수업료 안내
[맨하탄 랭귀지] 오후수업 (Elective Classes)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