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Manhattan/뉴욕소식

[뉴욕행사] Columbus Day Parade (콜럼버스 데이 퍼레이드)

[뉴욕행사] Columbus Day Parade (콜럼버스 데이 퍼레이드)

뉴욕어학연수는 맨하탄 랭귀지에서~!! 위의 그림 클릭!

 

안녕하세요~ David입니다~ 10월의 뉴욕에는 많은 행사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이번 일요일 10월 13일 월요일에는 Columbus Day Parade(콜럼버스 데이 퍼레이드)가 진행됩니다. 콜럼버스 데이는 뉴욕에 이민온 이탈리안들의 공헌을 기르기 위한 퍼레이드입니다. 퍼레이드에 이름에서 추측하실 수 있듯이 최초로 미대륙을 발견한 콜롬버스의 공적을 기르기 위한 것입니다. 10월 12일은 콜럼버스 데이이며 그 다음날에는 각 큰 도시에서는 퍼레이드가 진행됩니다. 그 중에서도 뉴욕은 역시나 가장 유명합니다. 이 퍼레이드에는 3,500명의 행진자들과 수십만명의 관람객들이 퍼레이드를 보기 위해 모입니다.

 

행사는 5th Ave, 47th St에서 시작해서 72nd St에서 끝이 납니다. 68~69th St에서는 Red Carpet이라고 해서 무대공연이 이루어진다고 하니 여러분들은 이곳으로 출동~

 

아래의 영상은 2013년에 있었던 뉴욕시티 콜롬버스 데이 퍼레이드입니다.

 

이 영상은 콜롬버스 데이를 설명하는 간략한 동영상이니 다들 영어공부도 화이팅!

출처:http://www.nycgo.com/slideshows/dont-miss-october-events-2014/12

맨하탄 랭귀지 등록안내/문의 

 

[Manhattan Language] 맨하탄랭귀지 학교 소개
[Manhattan Language] 맨하탄 랭귀지 학교 위치 안내
[맨하탄 랭귀지] 2014년 F-1 비자 (학생비자) 수업시간표, 수업료 안내
[맨하탄 랭귀지] 2014년 관광비자 수업시간표 수업료 안내
[맨하탄 랭귀지] 오전수업(Morning Schedule) 안내
[맨하탄 랭귀지] 오후수업 (Elective Classes) 안내

[맨하탄 랭귀지] 겨울 프로모션 안내

[맨하탄 랭귀지] 2015년 학비안내